본문 바로가기

발암주의보

오늘 시댁에서 밥먹다 헛구역질했어요ㅠ


결혼한지 4달된 새댁이에요
오늘 있던일때문에 잠도 안오고 해서
모바일로 글써요ㅠ 띄어쓰기나 맞춤법 양해 부탁드려요

시댁이랑은 한시간반 거린데 어머님이 얼굴도보고 저녁같이 먹자고 토요일에 연락주셔서 오늘 저녁에 갔어요. 
아직 신혼이기도 해서 저녁차리는거 도와드리려고 좀 서둘렀는데 
가는 도중에 남편회사에서 연락와서 휴게소에 머물러서 본의아니게 딱 저녁시간에 도착하게됐어요.

집에 들어가는데 어머님표정이 좀굳어있더라고요
빙 둘러서 일찍와서 좀 돕지그랬냐 식으로 말씀하셔서 
약간은 서운???했는데 남편이 회사일때문이라고 잘말해서 그냥 아무일없다는 듯이 넘어갔어요.

근데 저희오기전에 아가씨가 약속있다고 먼저 밥을 드셨더라고요. 저희오니까 이제 막 다드시고 나갈준비하셔서 잘다녀오라고 인사하고 밥먹을 준비했어요.

거실에 새로 큰상꺼내와서 저는 반찬 다시덜고 컵이랑 숟가락좀 가져다두고, 어머님은 밥을 푸셨어요.

그러고 밥먹으려고 한술뜨는데ㅠㅜ 밥그릇 바닥쪽이랑 옆쪽에 여기저기 고추가루가 묻어있는거예요.
잘보니까 밥알이 약간 눌려서 굳은??그런 흔적도있고ㅜㅜㅜ

제가 좀 비위가 많이 약해요.
그래서 그거 보자마자 저도 모르게 헛구역질이 나는거예요
밥상에서 그러면 다른사람 식사방해하는거라 죄송하긴 한데 순간적으로 너무비위상해서..

어머님은 밥상머리에서 뭐하는거냐고 화내시고 아버님도 인상찌푸리시더라고요
남편은 왜그러냐그 묻더니 제밥그릇보고는 
설거지 제대로 안했냐고 어머님께 뭐라했어요

어머님이 아가씨가 방금 밥다먹어서 그냥 거기다 밥푼거라고 깔끔떤다고 뭐라하시는데 얼마나 서럽던지..ㅜ

남편이 남이먹던 그릇에 얘가 어떻게 먹냐고 자기가 먹는다고 밥그릇 바꿔줬는데 
어머님이 무슨 예민떠냐고 호들갑부리지 말고 그냥먹으라하셨어요
남편은 나는 내동생꺼니까 괜찮은데 얘는 남인데 더럽지않냐고 해서
어머님이 다른 밥그릇에 해서 새로 남편주더라고요

얼마전 추석때도 나름 잘했고 그동안 며느리도리 잘했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며느리는 며느린가.. 이런 생각들었어요


집오는데 남편이 미안하다고 했는데
밥을 먹는둥마는둥 해서 배도고프고 
그냥 이런저런 생각들고..ㅠ
친정엄마보고싶어요...